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햄버거 - 서울 강남] 역삼역 인근 가장 맛있는 햄버거, 바스버거 (방문 + 배달의 민족 배달 리뷰)

맛집/서울ㆍ경기ㆍ인천ㆍ강원

by 건축 도서관 2019. 5. 19. 12:23

본문

728x90


바스버거 역삼점

-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26길 10 지하 1층
- 영업시간 : 월~금(11시~23시 30분), 토~일(11시 30분~21시)
- 전화번호 :02-568-6654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할 곳은 '바스버거'라는 햄버거집입니다. 바스버거는 광화문 1호점으로 시작한 햄버거 가게인데요 현재는 여의도, 역삼, 선릉, 용산, 상암DMC, 판교 등에도 지점이 있습니다. 직장인들이 많이 오가는 사무 지역에 주로 입점되어 있는 것이 공통점입니다.

저는 역삼점에서 바스버거를 처음 맛보았고, 최근에는 배달을 통해 자주 먹고 있습니다.

바스버거를 주문하면 함께 오는 전단지 겸 메뉴입니다. 실제 저 정도는 아니지만 꽤 유사합니다.


햄버거 종류는 9가지인데, 햄버거 선택 이후에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구운 양파 추가/변경, 해시 브라운, 계란 프라이, 베이컨, 체더치즈 추가 등) 햄버거 외에도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있습니다.

특히 맥주 안주로 먹으면 괜찮은 사이드 메뉴가 많은데, 배달이 아닌 매장 식사를 하면 다양한 종류의 수제 맥주를 맛볼 수 있습니다.

매장 모습입니다. 자리가 적은 것은 아니지만, 평일 점심시간에는 11시 30분부터 이미 자리가 다 차기 시작하기 때문에 여유로운 식사를 위해서는 평일 저녁이나 주말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패티와 치즈 2개, 양상추, 토마토, 계란 프라이, 구운 양파, 피클 렐리쉬, 베이컨, 레드 페퍼가 담긴 '탐욕버거'입니다. 기본 재료는 거의 다 들어갔다고 보시면 됩니다.

바스 버거의 다른 버거들도 그렇지만 너무 화려하지 않고 햄버거 기본에 충실한 맛입니다. 패스트푸드 햄버거 대비 재료의 퀄리티나 더 신선한 편입니다.

이건 탐욕버거에 해시브라운까지 추가한 모습입니다. 탐욕버거를 비롯한 바스버거, 바스더블버거, 하와이안버거, 칠면조버거, 더블베이컨치즈버거, 머쉬룸버거는 소고기 패티 베이스 햄버거입니다.

반면 와사비마요쉬림프버거는 소고기 패티 대신 새우가, 바스치킨버거는 소고기 패티 대신 치킨 패티가 들어갑니다. 소고기 패티가 안땡길때 바스치킨버거를 먹으면 좋습니다.

세트를 시키면 나오는 감자튀김과 사이드 메뉴의 버펄로 윙입니다. 감자튀김은 소금 적게 튀겨달라고 하면 새로 튀겨주기 때문에 더 맛있습니다. 버펄로 윙은 쏘쏘입니다.

바스버거를 여러 번 배달해보면서 느낀 점은 포장에 신경을 많이 써준다는 점입니다. 음식이 도착할 때까지 원래 상태로 따듯하게 잘 유지될 수 있도록 꼼꼼하게 포장해준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케첩, 물티슈, 플라스틱 포크, 냅킨 등도 넉넉하게 챙겨줘서 배달해 먹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이상, 방문과 배달 둘 다 추천드리는 역삼역 바스버거에 대한 짧은 소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