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리토 비치 (Burrito Beach), 시카고 다운타운 및 공항 멕시칸 맛집

여행/2019

by 건축 도서관 2020. 9. 23. 06:07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은 시카고의 멕시코 음식 맛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부리토 비치 (Burrito Beach)라는 곳으로, 시카고 시내 서너 곳 그리고 시카고 오헤어 국제공항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부리토 비치 N Michigan Ave 지점

Burrito Beach @ N Michigan Ave

- 주소: 233 N Michigan Ave, Chicago, IL 60601
- 영업시간: 07시-15시 30분*, 토/일 휴무
- 전화번호: 312-861-1986
* 지점별 영업시간 상이함

제가 방문한 부리토 비치 매장은 다운타운 일리노이 센터 (Illinois Center)라는 건물 내 입점한 매장으로, 직장인들이 주로 찾는 매장이라 주말은 휴무이고 저녁 장사는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시카고 내 다른 매장들의 경우 주말에도 영업하고, 저녁까지 운영하는 매장들도 있으니 방문하는 매장의 영업일 및 영업시간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부리토 비치는 일리노이 센터 내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외부에서 바로 출입하는 매장은 아니고, 1층 입구로 들어가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한 층 올라가면 보입니다.

매장 모습. 대부분 직장인들인데, 매장에서 식사하는 사람들보다 테이크아웃 해가는 직장인들이 많아 보였습니다.

줄을 서고, 본인 차례가 오면 주문을 하면 되는데 주문 시 부리토 / 타코 (3피스) / 보울 / 퀘사디아 중 메인 메뉴의 종류를 선택하고, 그 안에 어떤 종류의 고기를 넣을지 선택하면 됩니다.

사진으로 찍은 메뉴가 조금 작아, 홈페이지의 메뉴판을 가져와 봤습니다.

상단 PICK 1에서 메인 메뉴를 선택 후, FILL IT UP에서 메인 메뉴 안에 넣을 고기 또는 야채를 선택하면 됩니다.

베지테리언 메뉴로 코트 치즈&검은콩, 구운 야채, 콩&밥이 있고 고기 메뉴로는 치킨, 소고기, 새우, 돼지고기 등이 있습니다.

타코를 주문할 경우 3피스가 나오기 때문에 각 피스의 고기를 다른 종류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메인 메뉴 외 나쵸칩, 과카몰리 등을 추가할 수 있으며 샐러드, 베지터블 칠리, 과카몰리 타코 등 메인 메뉴 외 채식주의자 메뉴 (Veganos)도 있고, 저칼로리 메뉴 (Beach Body), 아침 메뉴도 별도로 있습니다.

저는 타코 3피스 ($7.29)를 주문했고 셋 중 두 개는 아사다 치킨, 하나는 바하 치킨으로 선택했습니다. 기본으로 나초 소량이 같이 나오고, 저는 작은 과카몰리 ($1.69)를 한 개 추가했습니다.

음료는 종이컵을 받아 파운틴에서 원하는 음료를 받아서 마시면 됩니다.

주문 시 밀 또띠아와 옥수수 또띠아 중 선택이 가능해서, 옥수수 또띠아를 선택했습니다. 야채는 다 넣어달라고 했고 소스는 매운 소스를 넣었습니다.

신선한 야채와 불 맛나는 닭고기는 옥수수 또띠아와 잘 조화되어 맛있었습니다. 직접 가게에서 만든다는 과카몰리도 나초에 찍어 먹으니 너무 좋았습니다.

다 먹고 갈 때까지도 많은 직장인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그 이유를 알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부리토 비치 오헤어 공항 제3터미널점

Burrito Beach @ Chicago O'Hare Terminal 3

비행기를 타기 위해 시카고 오헤어 국제공항에서 기다리는 중, 부리토 비치를 발견하여 간단하게 저녁 식사를 해결했습니다.

시카고 오헤어 국제공항 제3터미널 내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내 매장보다 메뉴가 조금 더 단순하고 가격은 살짝 더 비쌌습니다.

이번에는 부리토 보울을 주문했습니다. 고기는 스테이크로 주문했고, 과카몰리는 추가했습니다.

아낌없이 듬뿍 퍼준 과카몰리의 양에 놀랐고, 보울 안에 들어 있는 고기나 밥의 양에 한 번 더 놀랬습니다.

큼직한 스테이크 조각이 꽤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매장의 메뉴나 컨셉은 치폴레 (Chipotle)와 상당히 유사한데 고기의 종류가 치폴레 대비 더 다양하고, 메인 메뉴 외 건강식이나 다이어트식, 아침 메뉴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시카고 지역 아니면 먹어볼 수 없어, 시카고를 방문했는데 멕시코 음식을 좋아한다면 한 번쯤은 맛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상 시카고 멕시칸 식당 부리토 비치에 대한 소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