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강남] 육화몽 선릉점, 육즙 풍부한 삼겹살과 목살에 다양한 종류의 술을 즐길 수 있는 선릉역 대치동 고깃집

맛집/서울ㆍ경기ㆍ인천ㆍ강원

by 건축 도서관 2020. 5. 28. 08:50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은 선릉역 인근 삼겹살집 '육화몽'을 소개 드리고 자 합니다. 선릉역 주변에는 워낙 많고 다양한 고깃집들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 날은 지인의 추천을 받아 이곳을 방문해보았습니다.

 

육화몽 선릉점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69길 27 (대치동 900-56)
02-555-6450
매일 12시-23시 (점심 12시-14시, 주말 공유일 제외)
instagram: 6hwamong.sl

육화몽 선릉점은 선릉역 1, 2번 출구 방향 먹자골목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식사 시간대에는 많이 붐비는 편이라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편리합니다.

가게 외관입니다. 출입구가 좁아 가게가 작아 보일 수 있으나 안으로는 꽤 넓어 자리도 4인석부터 단체 회식석까지 다양한 편입니다. 가게 자체도 깨끗하고 환기가 잘 되는 편이기 때문에 쾌적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메뉴를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고기는 통삼겹살, 통목살, 통생갈비 3종이 있습니다. 가격은 180g에 15,000원으로 돼지고기 구이류 중에는 높은 가격에 속합니다. 그러나 고기의 품질이나 고기를 구워준다는 점 등을 감안하면 비합리적인 가격은 아니라고 봅니다.

고기 외 식사로 주문 가능한 메뉴로는 묵은지 김치찜, 영주 나드리 쫄면, 갱시기 칼국수, 된장밥, 갈치속젓 볶음밥이 있습니다. 조금씩 특색 있는 식사 메뉴들이 많아 좋았습니다.

육화몽의 또 다른 장점은 다양한 주류가 준비되어 있다는 점인데요, 전국의 다양한 소주 (린, 맛있는 참, 잎새주, 한라산 좋은데이)는 물론 수제 맥주와 전통주 (안동 소주, 문배술, 매실 원주, 서울의밤)가 주문 가능합니다.

우측은 육화몽의 고기를 즐기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한 페이지로, 고기 그대로, 천일염, 갈치속젓, 생와사비, 멜젓 등 고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료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통삼겹살을 주문했고, 기본 반찬들이 세팅됩니다. 고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여러 종류의 사이드들이 함께 나온다는 점이 참 좋았습니다.

고기는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시기 때문에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삼겹살이 슬슬 익기 시작하면, 고기를 잘라줍니다.

고기의 맛은 육즙이 풍부하면서 부드러웠습니다. 다양한 소스류와 준비된 반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컸으며, 주류 또한 수제 맥주부터 전통주, 전국의 소주까지 다양하여 고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어 좋았습니다.

이 날은 고기만 간단하게 먹었기 때문에 육화몽의 독특한 식사 메뉴는 먹어보지 못해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다음 방문에는 고기뿐만 아니라 여러 식사 메뉴도 맛볼 수 있길 기대하며 이상 육화몽 선릉점 소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